공간 : 카페

경기 파주시 광탄면 / 피우리하우스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7. 1. 21:11
반응형

포스팅에 앞서 '내돈내산&솔직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계속되는 장마와 더위에 축~ 쳐지는 요즘이에요. 

이럴 때 꽃과 식물을 보면 그들이 주는 에너지에 힘을 얻기도 해요^^

오늘은 말그대로 살아숨쉬는 자연 속 공간인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우리하우스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5

영업시간 : 10:00 ~ 19:00

매주 2,4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다육이심기 체험


다육이심기 체험과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는 곳인데 수목원이라 쓰고 카페라 읽는 그런 곳이랍니다.

파주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과 머지 않아 근접성도 좋고, 또 너무 여유롭고 한적한 공간이라 적극추천드려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작새 그리고 닭 .. 읭??

피우리하우스는 식물원이기도 하기 때문에 반려동물동반은 불가하며 유모차도 실내에는 반입금지예요.

진짜 많은 식물들이 살아가는 공간이므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실경우 어른들의 지도가 필요하답니다.

피우리 하우스의 외관이에요. 밖에서 봤을 땐 공간이 그리 크지 않을 것 같은데 실내로 들어서면 어마어마한 공간이 나온답니다!

피우리하우스는 1인당 체험비(음료+다육이심기체험) 로 운영되는 카페 컨셉의 '농장'이라고 하네요. 

음료를 주문하면 컵홀더로 예쁜 종이컵을 주는데, 음료를 다 마신 후 종이컵에 다육이 심기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실내가 정말 넓고 식물도 진짜 다양하고 너무너무 잘 가꾸어져 있더라구요. 

식물을 좋아하는 미루미는 구경하느라 몸과 마음 모두 힐링~제대로 하고 왔어요.

그리고 실내 곳곳에 좌석도 진짜 많았어요. 특히 바로 위 사진 자리는 완전 프라이빗해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야외정원의 모습이에요. 

4월 초에 방문해 찍은 사진이라 꽃들이 많이 피지 않았는데, 피우리하우스 인스타그램을 보니 지금은 알록달록 다양 꽃들이 활짝 펴서 너무너무 예쁜 야외정원의 모습을 갖췄더라구요.

진짜진짜 적극 추천드리는 야외정원! 꼭 야외에 앉아 꽃들이 주는 여유를 만끽하시길 추천드려요!!!

다육이 심기체험 안내표지판을 따라 가면 짜라란~~ 

진짜 많은 다육이가 있더라구요. 종류가 다양하긴한데, 흔히 볼 수 있는 다육이들이라 다른 종류의 다육이를 추가해주시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했어요ㅠㅠ 옆을 보니 예쁜 다육이들이 진짜 많았는데, 따로 추가금이 붙는 듯 했어요.

다육이 심는 방법도 안내문으로 잘 만들어두셔서 어려움없이 다육이심기가 가능했어요! 

미루미와 군빡님이 심은 다육이예요. 피우리하우스의 종이컵도 나름 갬성이 있어서 그런지 전혀 허접해보이거나 비루해보이지 않아 좋았어요. 아이들 데리고 방문해 음료도 마시고 다육이심기 체험도 한다면 함께 키워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고 너무 좋을 듯 해요.

 

위치는 벽초지수목원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데, 주말에도 손님들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손님이 없으니 더욱 여유롭고 한적한 힐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겠죠??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