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포천시 일동면 / 더케이즈 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6. 29. 12:00
반응형

포스팅에 앞서 '내돈내산&솔직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수를 품은 호수뷰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탁 트인 호수뷰로 물멍하기 좋았던 카페예요. 

지난 번에도 포스팅했는데, 다시 다녀왔더니 많이 바뀌어있어 재포스팅합니다!^^


더케이즈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 1480번길 49

영업시간 : 연중무휴 (전화 문의)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더케이즈는 카페가 아닌 펜션으로 나온답니다. 바로 앞 호수가 있어서 호수뷰 펜션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에요.

펜션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펜션을 이용하지 않아도 카페만 이용가능하답니다! 

더케이즈 펜션 및 카페의 외관이에요. 파란 하늘과 모던한 펜션 외관이 청량해 보이는 듯 하네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1층만 카페로 운영하고 있으며 2층부터는 펜션으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음료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음료 가격은 아메리카노 6,0 / 바닐라라떼 6,5 / 레몬에이드 7,0 기준이었어요!

그리고 더케이즈가 좋았던 점은 키즈사이즈도 판매하고 있다는 것! 초코라떼 기준 4,0으로 키즈사이즈는 저렴했어요.

실내좌석은 모두 호수를 바라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계단식 좌석이라 시야를 가리지 않는 점도 참 좋더라구요.

창문은 폴딩도어로 우천시를 제외, 봄~가을에는 폴딩도어를 시원하게 열어두고 있어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폴딩도어가 닫혀있어도 통창으로 호수뷰를 가리진 않으니 GOOD ~~

위 사진 속 공간은 카페 바로 옆 테라스석이에요. 난간도 투명하게 만들어 두어서 테라스에 앉아서도 물멍을~~

마지막 사진은 더케이즈를 미니모형으로 만들어두신건데, 한참을 바라볼 만큼 잘 만들어두셨더라구요.

위 사진 속 공간은 카페 아래로 내려가면 앉을 수 있는 야외좌석이랍니다.

청계호수를 가까이서 바라보며 물멍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제일 좋아하는 좌석이에요!

프라이빗한 돔좌석도 만들어두어서 추운 겨울에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사진으로 담아둔 뷰가 정말 끝내주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답답했던 숨이 트이고 가만히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니 더없이 좋았어요. 

호수만 보이는 뷰가 아니라 우거진 숲들 사이 울창한 나무들도 보이니 푸릇푸릇 청량함 가~~득!

지난번 방문때에는 여기에 좌석을 만들기위해 공사중이셨는데, 다시 방문하니 좌석이 완성되어 있더라구요!

위 사진 속 공간이야 말로 청계호수 한가운데에서 제대로 힐링 가능!! 완전 가능!!!!

다만, 내려가는 길이 많이 위험하고, 안전 울타리 같은 게 없어서 아이들 데리고 이동하시는 분들은 주의 또 주의하셔야해요.

위 공간은 노키즈존으로 해두어도 좋을 것 같은데, 주의표시를 해놓지 않은건지,, 제가 못본건지 모르겠지만 따로 크게 쓰여있지 않아 이 점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호수를 정말 가까이서 볼 수 있고, 가만히 앉아 진정한 물멍이 가능한 점이 참 좋은 공간이었어요.

물론 인생샷도 완전 가능..!!

사진찍기에 더없이 좋았던 곳! 힐링이 필요할 때 방문하면 정말 좋을 곳으로 적극추천드려요.

다만 주말엔 손님이 많아 좌석이 없어 대기를 해야 하거나 헛걸음 할 수 있어요. 또, 펜션 이용손님들도 11시 퇴실 후 카페를 이용하기도 하니 일찍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