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양평군 용문면 / 리틀포레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6. 28. 12:00
반응형

포스팅에 앞서 '내돈내산&솔직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어쩌다보니 요근래 포스팅이 계속 양평이네요.

오늘은 요즘 같은 날씨에 생각나는 시원한 계곡을 품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리틀포레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상원사길 58

영업시간 : 월,수-일 10:00 ~ 19:00 (라스트오더 18: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노키즈존


양평의 작은 숲 속에 위치한 카페인데, 바로 앞에 계곡이 흘러요..

리틀포레가 좋은 점은 계곡이 위치한 곳에 노키즈존이라는거..!! 보통 계곡에 아이들 데리고 많이들 방문하셔서 시끄럽고 북적이는 경우가 많은데, 리틀포레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답니다.

주차장은 어느정도 여유도 있고, 넓어서 군빡님이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야외좌석에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나 매너줄은 필수 착용입니다.

계곡이 흐르지만 다른 손님들이 있으니 물놀이는 절대금지! 발 정도만 담구는건 가능하답니다~

리틀포레의 외관이에요. 뭔가 외관에서부터 아기자기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사장님께서 꽃이나 정원 가꾸는걸 좋아하시는 듯 했어요. 입구에도 바깥에도 아기자기한 화분이 많더라구요.

음료 종류는 많지도 적지도 않았고,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리틀포레... 쿠키랑 스콘맛집 완전 인정!!! 촉촉하고 부드럽고 리틀포레 스콘 쿠키가 다 하네요..

실내좌석도 있는데 실내에는 그리 많은 좌석이 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들어선 순간 실내가 밝고 쾌적한 느낌이라서 참 좋았어요!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다는 느낌??

매장 바로 앞에 야외좌석이 있는데, 계곡이 시원하게 내려다보이고, 우거진 숲 사이 나무들도 보였어요. 

짠!!! 요 아이는 카페에 상주하고 있는 야옹이에요. 

순둥순둥하고 사람을 좋아하는지 만져주면 배를 보이고 눕더라구요. 짱기욤..!!

이제 리틀포레의 야외좌석을 보여드릴게요!

계곡 바로 코앞에서 시원하게 차를 마시다니..!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ㅠㅠ

제가 방문한 전전날 비가 엄청 많이 내려서인지 계곡물이 많이 불어 시원하고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비가 그렇게 왔는데에도 물이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계곡물로 내려가는 것도 3초컷..! 발도 담구고 물고기도 보고 최고인 시간이었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면 진짜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부모님 모시고 다시 한 번 방문하려고 해요!

주말 기준 오후가 되니 손님이 많아지니 12시 전 방문을 추천드리고, 야외에 앉을 시 개미나 벌레가 많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