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강화 유럽수국 만개 '도레도레 빌리지' 지금 달려가야 할 곳

미루미~ 2022. 8. 1. 2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7월 말 8월 초에 초절정이라는 유럽수국! 하얀 유럽수국이 만개한 강화도 도레도레 빌리지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려요.
7월 30일(토)에 방문한 후 적는 실시간 개화상황입니다!

주차 후 카페로 이동하기 위해 입구에 갔을 뿐인데.. 입구에서부터 만개한 유럽수국 무슨일인가요..
입구에서부터 찐~~~하게 풍겨오는 유럽수국의 향기가 어찌나 기분 좋던지 몰라요.

유럽수국이 새하얗게 핀 도레도레빌리지의 정원이 너무 아릅답지 않나요?
도레도레빌리지는 카페 도레도레 X 카페 마호가니 X 카페 셀로스터스가 모여있는 곳이에요. 강화도로 나들이나 여행 가시는 분들이 꼭 한번쯤은 방문하는 곳이기도 할만큼 워낙 유명한 장소랍니다.

도레도레 빌리지 정원이 워낙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다녀도 부딪힐 일이 드물었고, 곳곳에서 사진을 찍기에도 방해요소가 없어서 인생샷을 찍기에 아주 충분했어요.
내가 걷는 공간이 전부 포토스팟이라 그냥 걷다가 서면 그 곳이 바로 인생샷 명당-!

위 사진 속 처럼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파란색 보라색 수국은 이미 6월 만개로 하나 둘 지고 있는 중이라고해요. 지금은 하얀색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퐁퐁 풍기는 유럽수국이 만개하는 시기랍니다. 타이밍이 좋아 수국도 보고 유럽수국도 보고 온 미루미예요 :-)♥

중간중간에 요렇게 활짝 필 준비중인 유럽수국의 꽃봉오리들도 있는데, 95% 활짝 만개한 유럽수국이 더 많기에 걱정은 접어두셔도 될 것 같아요! 지금 당장 달려가셔야 합니다~~

소나무, 초코송이처럼 생긴 나무, 유럽수국 그리고 파란 하늘이 어우러져 마치 유럽에 있는 아름다운 정원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했어요. 서울근교 강화도에서 유럽정원에 있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니 너무 좋아...... +_+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모두가 같은 생각인가봐요! 가족단위로 온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꽃 앞에서 가족사진도 찍고 부모님 사진도 찍어드리는 모습 보면서 미소짓기도 했네요ㅎㅎ

살짝 남기고 가는 미루미의 인생샷입니다. 크크

지금은 도레도레 빌리지가 유럽수국 만개로 가장 예쁠 시기니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