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신상카페)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 나크타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5. 31.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스팅에 앞서 '내돈내산&솔직후기' 임을 알려드립니다.

 

의정부 호원동에 신상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 주말에 다녀왔어요.

SNS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자연자연한 모습이 마음에 들어 방문했는데 왠걸 정말 좋았던 곳이라 포스팅 합니다.


나크타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망월로28번길 137 아이보리색 벽돌건물

영업시간 : 10:00 ~ 18:00 (5월 31일 기준 가오픈기간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베이커리판매 / 망월사역 3번출구 도보 20분 소요 


나크타는 5월 27일(금)에 가오픈을 한 카페인데 재방문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카페랍니다.

저는 자차로 이동했는데, 언덕길이 꽤나 있어서 카페를 주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택시 이용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는 나크타 건물 앞으로 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넉넉치 않아 그 점은 조금 아쉬웠답니다.

도봉산 둘레길에 위치해 있어서인지 산책을 나오신 분들이 지나가다 들러 차 한 잔 하고 가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건물 외관은 깔끔한 아이보리색에 낙타 한마리가 커다랗게 그려져 있어서 눈에 확 띄일 수 밖에 없는 나크타! 

나크타의 건물입구는 아래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주차장 건물 왼쪽으로 위치한 계단을 따라 내려가시면 입구가 보인답니다. 

전 그저 건물입구를 찾기 위해 내려갔을 뿐인데.... 계단을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풍경에 "우와...대박..."을 연신 뱉었답니다.

맛보기 야외사진이며, 내부 소개 후 야외좌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깔끔하고 깨끗하고 넓고 쾌적하기까지...!! 무엇보다 층고가 높아서 실내에 있어도 답답함이 없겠더라구요. 

음료가격은.. 좀 비싼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판 사진을 찍으니 가오픈 메뉴판이라고 안내는 해주셨는데, 정식오픈하면 음료종류에 변동은 있어도 가격면에서는 별로 변동이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나크타만의 드립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총 3층의 건물로 1층에서는 주문이 이루어지고 실내좌석과 야외정원으로 향하는 출입문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우드톤으로 통일성있게 맞추어 한눈에 보기에도 깔끔했고 또 화이트인테리어와 통창이 있어서 답답함이 전혀 없었답니다.

위 공간은 2층인데, 야외좌석 못지않게 2층 좌석도 치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인테리어 할 생각을 하셨는지... 통창과 창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진짜진짜 멋지다못해 혼자 보는게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앞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층고가 무척 높았는데 그때문에 이런 풍경이 나오는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2층에는 바깥으로 향하는 테라스도 있었는데 이 테라스에 좌석이 없는것이 참 아쉬웠어요. 마지막 사진은 2층 테라스에서 찍은 풍경이랍니다.

2층에서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중간에 다락방(??)같은 공간이 있었는데, 전시준비중이라고 써있더라구요. 어떤 전시가 진행될지 궁금했어요!

루프탑에 아직 테이블이나 의자가 놓여있진 않았지만 계단식으로 된 곳에 앉아 음료를 마실 수 있었어요. 풍경을 바라보는 좌석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그냥 가만히 멍-때리는 것만 해도 힐링이더라구요. 한여름에는 햇볕이 강해 파라솔이나 가림막이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제 건물내부는 살펴보았으니, 두구두구두구 대망의 야외정원을 보여드릴게요.

야외정원 정말끝내주지 않나요?? 그냥 자연속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고 새소리 풀냄새 바람까지 솔솔 불고 주변에 절도 있는데 절 종소리까지 들리면 그만한 여유로움이 없더라구요. 바깥 테이블과 의자도 우드톤, 화이트톤으로 맞춰서 자연과 한데 어우러지는게 좋았어요.

 

아직 가오픈 중이라 사장님께서 좌석 위치도 바꾸어보시고, 좌석도 추가로 더 두고 계시더라구요. 곳곳에 미완성된 부분이 보이긴 하는데 눈에 거슬릴정도도 아니고 좌석도 어느정도 여유있게 마련되어 있어서 아주아주 마음에 쏙 들었어요.

나크타만의 시그니처 낙타그림도 참 귀여워요!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