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거위 가족 그리고 드넓은 호수를 품은 파주 법원읍 카페 초리골164 (미루미의 카페소개/이색카페)

미루미~ 2022. 4. 28. 2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겨울에 파주 초리골이 얼음썰매로 한창 핫했던 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날이 따뜻해지니 호수뷰가 기가막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미루미가 다녀왔습니다.


초리골164

 

주소 : 경기 파주시 법원읍 초리골길 134

영업시간 : 목-화 11:00 ~ 19: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사실 제가 초리골164에 가보고 싶었던 이유는 단 하나!!

바로 거위가족과 닭이 자유롭게 다닌다는 걸 봐서였어요. 동물 러버 미루미~~

카페 외관은 화려하거나 세련된 요즘 건물이 아닌 돌을 쌓아 올려 만든 옛날스러운 모습이었어요.

주변에 느티나무가 진짜 많았는데, 멋드러진 느티나무 덕분에 고급스러워보이기까지 하더라구요. 

카페 내부는 오잉? 스러울 정도로 좁았고, 날이 따뜻한 날 방문해서인지 실내에서 손님들이 계시지 않았어요.

실내는 약간 답답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야외좌석에 앉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단, 야외에 마련된 좌석수가 적진 않지만 호수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명당좌석이 몇 없어 부지런히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야외좌석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방문했을 당시 호수가 잘 보이지 않는 좌석은 비어있어고, 호수를 직접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좌석은 자리싸움과 눈치싸움이 치열했답니다. 이제 초리골164의 거위 가족을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거위 네마리 가족이 살고 있는데, 호수를 잔잔하게 다니기도 하고 이렇게 풀숲으로 올라와 휴식을 취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초리골164 주변으로 산책로가 진짜 잘 되어 있는데 거위가족과 닭가족을 만나도 놀라지 마세요!

 

단, 거위가족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땅으로 올라와있을 때에 방해받는다고 생각하면 소리를 크게 내며 달려들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더욱더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너무 좋은 이색카페 초리골164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