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포천시 신북면 / 나나앤틱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3. 31. 14: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_^

주말에 계속 비소식이 있었는데 이번 주말은 다행히 날씨가 맑다고 하네요!!

맑은 날씨에 다녀오면 좋을 포천 카페 소개해드립니다.

 


나나앤틱카페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포천로 1944

영업시간 : 월, 수-일 10: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카페 내 대형견있음 (알레르기가 있거나 강아지 무서워 하시는 분들은 방문에 참고)


나나앤틱카페는 2년전에 진짜 자주 방문하던 곳인데 어느순간 없어져서 되게 속상했던 미루미예요.

그래서 한동안 잊고 지내다 오랜만에 생각나 검색해보니 상호명이 있네요?? 것도 다른주소로!!

작년에(21년도) 다른 주소에 새로 오픈 하셨더라구요.

더 넓어진 장소여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기존에 있던 곳보다 위치나 풍경이 훨씬 좋아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예정이에요^^

그만큼 애정하는 곳이라 블로그에 소개하지 말까.. 하다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더 흥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 방문 전 참고사항 ★

카페 내부에 대형견 (골든 리트리버) '조던'이가 상주하고 있어요.

알레르기가 있거나 강아지를 무서워 하시는 분들은 방문에 참고해주세요.

야외에도 대형견(레브라도 리트리버)이 있습니다.

 

인스타감성과는 거리가 먼 외관이지만, 미루미의 추천을 믿고 방문해보세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안으로 들어서니 외관과는 전혀다른 분위기의 나나앤틱카페예요.

내부가 진짜진짜 넓고, 좌석들이 붙어있지 않고 여유있게 간격이 넓어서 손님이 많아도 꽉 차 보이지 않을 듯 해요.

그리고 테이블이 전부다 큼직큼직 해서 단체손님이 이용해도 무리가 없답니다.

그리고 나나앤틱은 항상 방문할 때마다 손님이 없어 여유롭고 조용해 손님 입장으로는 너무 좋아요^^

 

모든 테이블과 의자, 가구, 조명 등이 앤틱소품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메뉴판도 다른 카페들과는 달라요.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시기 때문에 음료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이 친구가 바로 조던이에요!!!

진짜 크죠?? 조던이는 사람을 무척 좋아해서 항상 옆에서 떠나지 않아요 ㅎㅎ

그리고 조던이의 개인기!

바로 주문받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하기 전 있던 곳에서 조던이가 주문을 받았었는데, 그 기억을 아직 잊지 않았나봐요^^

조금 어설프긴 하지만 그게 매력인 조던이에요.

 

반응형

 

 

방문 당시 손님이 저희 부부밖에 없어서 내부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었어요.

지금부터 보여드릴 사진들은 모두 나나앤틱카페의 내부 사진들입니다!

예쁜건 크게 봐야죠! 레이아웃 하지 않고 한장씩 보여드렸어요^^건물 자체에 균열도 있고, 페인트칠도 벗겨져있고 약간 공장? 같은 느낌이었지만 앤틱소품과 앤틱가구들이 그 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듯 해요!그리고 사장님께서 계속해서 인테리어 구조도 조금씩 바꾸시고, 꾸미시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아직 야외좌석은 없었지만 야외정원도 꾸며 좌석도 놓으실거라 하셨어요.그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이라고 하셨으니 한두달정도 걸리지 않을까 싶네요! 

요 아이는 야외에 상주하고 있는 댕댕이에요. 이 친구도 되게 순해요. 근데 조던이처럼 목줄을 풀면 흥분을 크게 해서 손님이 다칠까 묶어두신다 하더라구요. 안타까워요... 가까이 다가가면 짖지도 않고 순하게 앉아서 만져주길 바라는 댕댕이었어요.

조던이 이름밖에 몰라 이 친구 이름을 모르겠네요 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이름을 알아와야 겠어요^^

풍경이 정말 좋죠??

저 멀리 산도 보이고 마을도 보이고 야외에 좌석 빨리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야외에 앉지 못해 아쉬웠거든요...ㅠㅠ

 

더 멋져질 공간을 기대하며 나나앤틱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