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인천 강화군 화도면 / 멍때림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3. 30. 14: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강화 논밭뷰맛집 카페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진짜 멋진 마운틴뷰를 가진 강화 카페를 소개합니다!
논밭뷰맛집 카페 포스팅은
2022.03.27 - [공간 : 카페] - 인천 강화군 불은면 / 희와래커피로스터스 (미루미의 카페소개)

인천 강화군 불은면 / 희와래커피로스터스 (미루미의 카페소개)

안녕하세요! 점점 꽃몽우리들이 기지개 펼 준비를 하네요^^!오늘은 강화에 위치한 조용하고 여유로운 카페를 소개합니다. 희와래 주소 : 인천 강화군 불은면 덕진로178번길 25-29 영업시간 : 월-수,

miroomi06.tistory.com


멍때림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970-34
영업시간 : 월-금 10:30 ~ 18:30 (라스트오더 18:00)
토-일 10:30 ~ 19:00 (라스트오더 18:30)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노키즈존 / 노펫존


포스팅을 하기 앞서 멍때림 카페는

'삶에 지친 자들에게 책임과 의무가 없는 제 3의공간'

이라는 뜻을 담고 있어요.

힐링의 공간을 담고 있어 노키즈존, 노펫존으로 운영되니 이점 참고해 방문해주세요!

주차장은 진짜 넓어서 주차걱정은 고이 집어넣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카페 앞에 1주차장에 주차 하고 카페로 들어갔는데 들어서자마자 마치 영국의 티타임을 연상케하는 좌석과 뷰가 보여 연신 감탄을 내뱉었어요.
한국 맞습니다 여러분~~ 진짜 멋지죠...?? 푸릇푸릇 나무들이 초록옷을 입으면 얼마나 더 예쁠지 감히 상상해봅니다 ㅠㅠ..

카페 멍때림은 5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꿈때림 테마방은 예약자만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멍때림의 본관(맛때림)이에요. 여기서 음료 주문이 가능합니다!

본관(맛때림)의 내부에도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좌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때림은 다른 공간보다 조금은 시끌벅적했는데, 통창으로 되어있어 다른 공간보다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창 너머 보이는 마운틴뷰가 일품이랍니다.

정말 뷰가 끝내주는 이 공간은 본관(맛때림) 바로 앞에 있는 야외좌석이에요.
어느곳에 앉아도 한적한 시골의 모습이 한눈에 보이고 저 너머 산까지 보이니 눈이 절로 정화되는 느낌이었어요.

위 공간은 숲때림 공간이랍니다.
본관(맛때림)에서 다른 테마의 공간으로 이동하시려면 숲때림을 지나 위로 올라가셔야 해요.
저 멀리 보이는 산과 뒤쪽으로도 산이 있어 숲 속에 있는 듯이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야외공간이라 앉으면 뷰가 얼마나 끝내주는지 몰라요...ㅠㅠ

반응형

제가 제일 많이 카메라에 담은 공간은 바로 뇌때림 이에요.
뇌때림 내부에는 책이 정말 많았어요. 책을 읽으며 뇌를 휴식시키라는 의미의 공간인 것 같더라구요.
여기 들어가니 진짜 엄청 조용해서 떠들수는 없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또는 함께 방문한 지인과 대화가 필요하다면 맛때림이나, 숲때림 공간을 추천드립니다!

뇌때림 공간의 의자들은 원목으로 되어있는데, 세월의흔적이 느껴졌어요. 이 날 스타킹 신고 방문했는데 올이 살짝 나가 너무 슬펐어요 ㅠㅠ 의자에 잘못 앉으시면 스타킹 올이 나갈 수 있으니 여자분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위 공간은 맘때림 입니다.

맘때림은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3가지의 독립된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 말그대로 혼자 조용히 앉아 사색에 잠기거나 멍때리며 지치고 힘든 마음을 위로하면 좋겠더라구요. 뇌때림에서 책을 가지고 혼자 조용히 책을 읽으셔도 좋고, 내가 주문한 음료를 들고 마시며 사색에 잠겨도 좋으니 치유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한 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셀프마음치유공간"

개인적으로 다른 공간에서 스스로 차와 책과 풍경과 묵상과 숙면을 통해 먹고, 자고, 쉬면서 스트레스, 상처, 탈진이 회복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고 자신의 가치, 가능성, 장점을 찾아 계발하고 도전하는 새로운 희망을 얻게 된다.

카페 멍때림이 말하는 진짜 의미가 될 수 있겠네요. 요즘같이 몸과 마음이 지치는 시국에 내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공간이 정말 필요하지요. 사람마다 개인의 마음을 치유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겠지만 이런 공간의 힘을 빌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는 미루미입니다!

강화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카페 멍때림에서 마음과 몸의 힐링을 한번 쯤 해보시면 좋겠어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