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인천 강화군 불은면 / 희와래커피로스터스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3. 27.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꽃몽우리들이 기지개 펼 준비를 하네요^^!오늘은 강화에 위치한 조용하고 여유로운 카페를 소개합니다.

 


희와래

 

주소 : 인천 강화군 불은면 덕진로178번길 25-29

영업시간 : 월-수,금 11:00 ~ 19:00

            토-일 11:00 ~ 20:00

          (매주 목요일 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비건디저트판매


작년 가을에 방문했던 카페인데, 너무나 여유롭고 한적하고 조용해서 100% 만족했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어요!

블로그를 하면서 한번 다녀온 카페는 잘 안가게 되는데, 희와래는 진짜 재방문 200% 뿜뿜인 곳이랍니다.

저만 알고 싶은 곳이었는데...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언젠가 한번쯤은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합니다.

 

자갈이 깔린 마당에 주차를 하면되는데, 주차공간은 사실 넉넉치 않아요ㅠㅠ 좌석수에 비해 주차공간이 좁은 건 조금 아쉽긴 하지만 2번 방문마다 주차장이 꽉 차있던 적은 없네요. 

주차장에 주차 후 희와래로 입장해봅니다~~

희와래의 잔디마당이에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논뷰가 쫘~~~~~악 펼쳐진 걸 보면서 커피마시면 얼마나 여유롭고 행복한지 몰라요 .... 진심 이 기분에 반해 재방문 할 정도랍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마을에 위치한 카페라 무척 조용해요. 주민분들을 위해 큰 소음은 금지예요!

희와래 추천 메뉴는 스무디볼이에요. 희와래만의 시그니처메뉴이기도 한 스무디볼은 한번 먹으면 다시 방문해서 또!! 시켜먹을 의향이 솟구친답니다.

물론 저도 첫 방문에 베리베리 스무디볼 먹고 반해서 또 시켜먹었어요!

그리고 디저트도 비건디저트랍니다!! 맛까지 있어요.

 

반응형

 

실내는 논뷰를 바라볼 수 있는 통창 앞 좌석이 있는데, 맨 앞자리에 앉으면 너무 좋겠죠??

실내에 좌석은 적지도 많지도 않아 딱! 좋았어요. 욕심부려서 좌석이 많았다면 조금 꽉차보이고, 어수선했을거 같아요. 하지만 희와래는 여유롭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좋았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베리베리스무디볼, 그리고 비건디저트 2개를 주문했어요. 

베리베리스무디볼은 비주얼만 좋은게 아니라 맛까지 좋아요. 미루미가 적극추천하는 메뉴!!

재작년 방문때에 루프탑은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방문하니 루프탑도 생겼더라구요.

루프탑뷰는 말모말모... 이지만 자리는 1층 잔디마당에 잡아두시는 걸 추천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위 사진은 제가 재작년 10월에 방문했을 당시 찍은 사진이에요!

진짜 푸릇푸릇하죠?? 푸릇푸릇하면 이렇게 예뻐요. 햇살도 좋고 벼가 익으면 황금논뷰는 덤!!!!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방문해보려고 해요!

참! 그리고 카페 앞집에 검은 강아지 한마리가 살고 있는데, 목줄을 풀어놓을 때에는 카페 잔디마당까지 들어와 손님들에게 애교도 부리고, 잔디마당을 한바퀴 돌고 가기도 하고 그래요 ㅋㅋ(짱귀엽)  저는 동물을 워낙 좋아해 상관없었지만, 동물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희와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