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남양주 삼패동 / 포러데이 삼패

미루미~ 2021. 9. 24. 2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 늦게 카페가는 걸 좋아하는 저희 부부에게 코로나로 인한 10시까지 영업제한은 정말 슬퍼요 ㅠㅠ,,,
추석연휴에 사람이 많을 거라 생각해 신랑이랑 저녁까지 먹은 후 카페에 다녀왔어요~!
남양주는 평소에도 사람이 많아 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완벽히 성공했지 뭐에요!


포러데이 삼패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 232-24
영업시간 : 연중무휴 10:00 ~ 22:00

주차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포러데이는 팔당점 그리고 삼패점 두곳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삼패점이랍니다!
한강과 정원 그리고 야경이 너무나 매력적인 포러데이 삼패점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손님이 많으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넓은 편이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 듯 합니다^^ 다만.. 비가 온 후에는 진흙으로 변하는 주차장이랍니다..ㅎ 카페가 무척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 높은 경사를 뚫고 올라가야 해요ㅠ_ㅠ 만약 마주오는 차량이 있다면 대략난감이겠네요..ㅎ

바로 정원으로 가실 수는 없어요. 카페 내부를 통해 이동 가능하며, QR과 체온측정은 필수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만 가능해요! 원하는 메뉴를 담고 결제해주시면 진동벨이 스-윽 올라오네요^^
늦게 방문해서 솔드아웃된 품목들이 좀 있네요. 식사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실내가 무척 아기자기 했고, 2층까지 있어요. 실외정원이 주가 되다보니 아무래도 실내 공간은 좀 협소한 편이에요. 그래도 깔끔하고 쾌적하게 관리되고 있고, 자리마다 나름의 매력이 돋보였어요!

화장실은 실내에만 있어요. 1층은 여자 화장실만 / 2층은 남녀 화장실이 있었답니다~

이제 야외좌석으로 이동해볼게요! 포러데이 삼패점은 한강이 보이는 뷰가 정말 인상깊고 정원이 잘 가꾸어진데다 공간 곳곳마다 무척 잘 꾸며놓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신랑이랑 시원한 가을밤바람 맞으며 "아~ 좋다" 를 계속 외쳤네요^^

야외정원 사진은 무척 많을예정이니.... 눈 크게 뜨고 봐주세요!!!!ㅋㅋ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와우.. 사진 많다고 했지만.. 저 정말 셔터를 굉장히 많이 눌렀나봐요^^;;ㅋㅋ
사진이 정말 많네요!!!


밤에 방문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바로 여기 '포러데이 삼패'입니다!!!! 야경이 정말정말 난리나요 ㅠ_ㅠ 넘 좋은것...! 정원이 무척 잘 가꾸어져 있고, 바람도 솔솔 불고, 거기에 한강뷰까지 음료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신랑은.. 달고나라떼를 주문했는데 좀 별로라고 하긴 했네요..

주말에 방문하실 경우 저녁늦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케바케겠지만 저는 야경이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곳으로 기억하기에 밤에 방문하시는걸 적극추천 드립니다!!!!!

이상 포러데이 삼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