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양주 / 어나더플레이스

미루미~ 2021. 9. 20. 0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가 되니 귀차니즘이 하늘을 뚫고 올라갈 기세인 미루미입니다....^^;;; 연휴가 길어지니 몸도 정신도 축~~ 늘어지는건 왜일까요....ㅠ_ㅠ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 신랑과 함께 양주에 다녀왔어요~! 양주에 간 목적은 온리 카페...ㅎ_ㅎ 작년에 방문했을 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 오랜만에 방문했답니다!


어나더플레이스

 

주소 : 경기 양주시 천보산로 159

영업시간 : 일-목 10:30 ~ 21:30

 금-토 및 공휴일 10:30 ~ 22:00

  

주차가능 / 애견동반가능(야외정원)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양주에 위치한 어나더플레이스는 단풍이 드는 무렵에 방문하면 정말 정말 좋은 곳이에요. 작년에도 단풍이 드는 무렵에 방문했었거든요ㅎㅎ,, 알록달록함이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꼭.. 해질 무렵에 방문하세요. 가을,, 그리고 해질녘,,, 꼭 메모...!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한 후 카페로 이동하는 곳곳에 캠핑존처럼 꾸며놓은 공간은 마치 정말 캠핑장 같았어요! 야외좌석의 선택폭이 넓어진 점이 아주 맘에 쏙 들어요^_^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 두 공간이 캠핑존이에요. 캠핑의자와 조명만으로도 충분히 캠핑 분위기가 나네요^^

어나더플레이스의 입구는 두군데예요. 왼쪽에 보이시는 문으로 들어가면 화장실과 복도(?)형식이 되어 있고, 오른쪽에 보이시는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실내좌석과 주문하는 곳이 나와요! 어느쪽으로 들어가도 상관 없답니다.

긴 복도에는 화장실과 예쁜 거셀을 찍으실 수 있는 거울, 그 끝에는 안심콜,QR체크,발열체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네요.
이 공간을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실내좌석과 주문하는 곳, 왼쪽에는 온리 실내좌석이 있습니다.

주문하는 공간이에요. 어린이들을 위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고, 케이크와 베이커리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케이크와 베이커리는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사먹지 않을 수 없었어요ㅠㅠ,,,

카운터에는 매장이용 가능 인원에 대한 안내도 적혀있었고, 백신접종 유무까지 꼼꼼히 확인하신답니다! 안심 또 안심 할 수 있는 매장이에요^^

위 사진의 공간은 온리 실내좌석만 있는 별관이에요. 작년까지만 해도 이렇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다시 방문하니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카운터가 있는 실내공간(본관)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네요.

 

이제, 어나더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는 야외를 소개해드릴게요!
어나더플레이스는 야외가 무척 잘 꾸며져 있어 무척 유명해졌어요. 특히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단풍과 해질녘 꼭 기억해주세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 손님들이 많이 빠져 더 다양한 공간을 사진으로 찍어 보여드릴 수 있네요^^ 어른들이 너무나 좋아하실 공간이지 않나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면 정말 좋아하시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제가 왜 해질녘을 말씀드렸는지 눈치 채셨나요?? 해 지는 하늘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아무리 좋은 카메라를 써도 단풍 든 나무와 노을지는 하늘을 예쁘게 담기란 어렵네요...ㅎ....

정원에서 위를 바라본 어나더플레이스예요 ^_^ 

노을지는 뷰를 보고 앉아있으면 말그대로 힐링이에요. 시간가는 줄 모르겠고,, 집가는 것도 싫고 그렇더라구요 ㅋㅋ

비로소 조명이 켜지고 완성된 어나더플레이스!! 제가 이 뷰 보려고 여기 왔지요...bb

해가 지니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 조금 쌀쌀은 했지만 이런게 바로 행복 아니겠어요??ㅎㅎ 너무 집에 가기 싫은 순간이었어요ㅠㅠ 

 

어나더플레이스는 입소문이 많이 퍼진터라 주말에 사람이 정말 많아요.. 저의 방문 추천은 남들이 저녁 먹을 시간에 카페에 방문하시는 거에요! 오늘 제가 그랬거든요. 사람이 쫙 빠지고 신랑이랑 둘이 전세 낸 줄 알았어요ㅎㅎ

 

물론 평일에 방문하시면 더욱 좋겠지만 주말에 방문 예정이시라면 저녁 방문! 해지고 나서 예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어나더플레이스!
그리고, 추석연휴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어나더플레이스! 

추천 드려요~_~

 

이상 어나더플레이스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