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남양주 브리끄, 야외잔디정원 그리고 북한강뷰가 멋진 카페!

미루미~ 2022. 12. 8. 1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지난 9월 말에 다녀온 카페인데, 이제서야 포스팅 하네요. 

남양주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해서 별 기대없이 다녀왔는데, 제가 다녀 본 카페 중 top5에 들만큼 정말 뷰가 훌륭했던 곳이었어요!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브리끄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96-2

영업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베이커리판매 / 반려동물동반불가능


외관에서부터 인스타 감성이 뿜뿜하죠??

브리끄는 총 두개의 건물로 되어 있는데, 위 사진 속 건물이 본관이에요. 본관에서 주문이 이루어진답니다!

베이커리 종류가 무척 많았는데,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이었어요. 음료종류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지만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음료들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주문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본관은 통창으로 되어 있고, 창가 주변으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어디에 앉아도 풀내음 가득한 뷰와 리버뷰를 볼 수 있어 아주 좋았어요! 

우드한 감성을 뽐내는 요 문은 바로 별관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센스가 곳곳에서 풍기는게 참 좋고 예쁘더라구용>_<

별관에는 액자같은 통창이 있었고, 창 앞으로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창가 쪽 자리는 아무래도 모두가 앉고 싶어하는 자리이다 보니 비워진 자리가 없었어요. 

창 너머 보이는 풍경이 정말 액자 같아 절로 힐링되는 기분이었답니다.

별관 반대편에는 좌식룸도 있었어요! 좌식룸은 노키즈존인데, 생각보다 좌석룸에 앉아계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겨울에는 좌식룸의 따뜻한 바닥에 앉아서 함께 방문한 사람과 창 밖 풍경 보며 커피 한 잔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별관에서 바라본 본관 모습이에요. 브리끄는 실내 좌석도 참 좋았지만 야외좌석이 정말 최고인 곳이었어요!!

지금부터 북한강뷰가 한눈에 보이는 브리끄만의 잔디정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본관 옆으로 마련된 잔디정원은 북한강뷰가 한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주변이 자연으로 덮혀있어서 상쾌하고 청량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꺄~~~ 제가 제일 멋지다 생각했던 공간이에요!!!!!!

너무 예쁘고 너무 청량하고 너무 상쾌하고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작은 인공 연못이 있는데 포토스팟역할을 아주 제대로 하더라구요!!

날 좋은날 여기 앉아있으면 잠시 외국여행 하는 느낌이 들 정도라니까요 :-D

야외좌석이 꽤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야외 공간도 넓어 좌석이 많아도 좁아보이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답니다.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잔디정원 곳곳의 좌석들이 너무 예쁘고 감성적이고 다하고 있죠??

물멍하기 정말 좋은 곳이고, 날이 추울 때에는 오래 앉아있기 힘들겠지만 사진만 찍어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 포토존이 되더라구요. 북한강과 그 너머 산까지 울창하게 보이는 뷰가 저는 정말 황홀하고 외국에 나가있는 듯한 느낌을 받아 완전 대만족했어요! 

제가 다녀 본 카페 중 5위 안에 들 정도이니 말 다했죠??ㅎㅎ

가족과 함께 가도 연인과 함께 가도 참 좋은 카페 브리끄에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