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이천 카페더엠, 서울근교 나들이 이천 신상카페!

미루미~ 2022. 12. 20. 1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시몬스테라스에 가려고 이천에 간 김에 카페도 한 군데 다녀왔어요.

서울근교 나들이, 서울근교 드라이브 할 곳을 찾으신다면 오늘 포스팅을 잘 봐주세요!


카페더엠

주소 : 경기 이천시 가좌로1번길 266

영업시간 : 수-월 11: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베이커리 판매 / 야외좌석 구비


사진출처 : 네이버 카페더엠 업체사진

건물이 정말 트렌디하고 멋지지 않나요? 신상카페 느낌이 뿜뿜입니다. 

카페더엠 메뉴판을 보고 특이했던 점은 우유 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카페더엠은 우유에 진심인 곳이라고 하네요. 우유에 대한 전문성을 중요시하게 생각한다는 더엠이에요. 그래서인지 저 로고도 젖소 모양이라고 합니다ㅋㅋ 귀여워요.

토요일 오후 17시 쯤 베이커리가 많이 빠지고 없더라구요. 아쉽아쉽!

12월 카페에 역시 트리가 빠지면 섭하죠! 트리 주변에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사진찍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트리 위치를 바꾸면 어떨까 싶은 생각도 들었답니다.

통창으로 바깥이 잘 보여서 트인 느낌이 참 좋았고, 공간이 넓어 쾌적한 환경이었어요.

노트북을 가지고 방문하셔서 작업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았답니다. 

푸릇푸릇한 큰 화분도 정말 많았어요. 화분은 한쪽에 따로 모아두었는데 자연자연한 분위기가 예쁘더라구요!

화장실 앞엔 이렇게 감성터지는 조명과 전신거울이 똭~!

신랑이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는데, 어쩐지 되게 고소하고 부드럽더라구요. 역시 우유에 진심인 곳은 다르네요 ㅎㅎ

다음엔 우유메뉴를 따로 먹어보고 싶어요. 신상카페임에도 방문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서둘러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