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포천 가비가배, 산정호수 산책까지 즐기는 한옥카페!

미루미~ 2022. 11. 23. 12: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포천에 유명한 산정호수가 있는데, 산정호수뷰가 일품이라는 그래서 한번쯤 방문해보고 싶었던 '가비가배'라는 한옥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그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가비가배

주소 :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49-130

영업시간 : 월-금 10:00 ~ 17:30
                  토-일 09:30 ~ 18:00

 

주차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야외테라스석)


해가 지니 조명이 켜지면서 더 고즈넉함이 느껴지던 가비가배였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다만, 가비가배는 산정호수 정산소를 지나야 하기 때문에 1일 2,000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한답니다. 카페를 이용해도 주차요금은 피할 수 없다는게 아쉬웠어요.

참고로 저는 산정호수에서 진행하는 억새꽃축제 시작 하루 전 날 방문했는데, 이미 차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 길을 지나야 해서 왠만하면 축제가 있는 기간에는 방문을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알고보니 베이글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쉽게도 저는 베이커리는 맛보지 못했어요 ㅠㅠ

좌석은 본관 1층과 2층 / 별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본관 2층 창가 앞 자리가 굉장히 치열하더라구요. 문이 열리는 구조여서 바로 앞 산정호수 뷰가 제일 멋지게 보이기도 해요! 운이 좋아 바로 앉을 수 있었답니다!

본관 2층 창가 앞에 앉아 찍어본 뷰입니다. 너무너무 멋지죠? 호수와 산이 어우러져 정말 장관이 펼쳐지더라구요.

야외테라스석도 준비되어 있는데, 날이 좋을 때 테라스석에 앉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답니다! 참고로 야외 테라스석은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해요!

바로 코 앞에 산정호수 둘레길도 있어서 군빡님과 남은 음료 들고 산책도 즐겼답니다! 

정말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방문했을 때 너무 추워서 산책을 제대로 못즐겼는데, 좀 더 따뜻한 날 다시 방문해 카페도 산정호수도 제대로 즐기고 오고 싶은 곳이랍니다.

풍경이 정말 예뻤던 산정호수와 가비가배에서의 시간이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