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양주 송추 / 오핀베이커리

미루미~ 2021. 8. 2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가깝다보니 아무래도 저희 부부는 양주송추로 드라이브를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양주송추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핀베이커리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527번길 17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가능 / 베이커리판매


주소에는 양주라고 되어있지만 주변에 송추계곡이 있어요.

카페가 워낙 크다보니 물놀이 후 아이들과 함께 빵과 음료를 드시러 많이들 방문하시는 듯 했으며, 바로 옆에는 송추가마골 음식점이 있어 식사 후, 차 한잔 하러 방문하시는 분들 또한 많았어요!

그래서인지 항상 갈 때마다 가족단위로 방문하신 분들이 대부분이었네요^^

 

카페 이름처럼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는데, 오핀베이커리에서는 '연탄빵'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사진출처 : NAVER지도 '오핀베이커리' 업체사진 / <사진을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핀베이커리의 외관이에요. 

층고가 높고 카페가 워낙 커서인지 멀리서부터 오핀베이커리는 환하게 비추어주고 있네요^^

카페가 정말 넓고 크죠??

처음 오핀베이커리에 방문했을 때 분명 사람은 많은데 워낙 내부가 크고 넓어서 앉을 자리도 많고 무척 널널했어요!

1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좌> 계단에도 앉을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 놓아 내가 앉고 싶은 곳을 골라 앉으면 OK!!

<우> 2층에서 루프탑으로 이동하는 문 앞에 있는 포토존이에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가족단위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임산부, 노약자 또는 영유아들을 위해 엘리베이터까지 있더라구요! 정말정말 배려심 깊은 오핀베이커리~~~~

 

실내에는 항상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찍질 못해요ㅠㅠ 엉엉......

실내는 이쯤에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오핀베이커리의 야외좌석입니다. 건물 왼편에도 계단이 있는데 그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의 공간이 보이고, 계단에도 테이블과 의자를 두어 어디든 앉을 수 있도록 해둔 점이 센스있더라구요!

 

위 공간은 루프탑입니다~

북한산이 보이는 루프탑! 북한산 뷰를 바라보며 앉아 차 한잔 하면 너무 좋겠죠???

 

그.런.데. 루프탑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게 되어있어요.

제가 방문할 때마다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고 있기도 했습니다*_*

 

왁자지껄한 소리와 뷰만 보아도 저는 힐링이 되더라구요.

사실 오핀베이커리는 가족단위, 단체단위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실내도 무척 북적북적하답니다.

저는 루프탑을 적극추천! 드려요~~~>_<

 

오핀베이커리.... 워낙 넓다보니 야외자리가 또 있어요!

저는 무려 세번째 방문만에 정원(??)자리가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ㅎㅎ;;

나무와 꽃들이 너무 예쁘게 잘 가꾸어져 있어서 요 자리를 알게된 후에는 신랑이랑 정원자리만 고집했었어요^^;;

이 자리는 사람들도 많이 없고 조용하답니다.

 

주차장도 무척 넓어 주차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었구요, 카페 또한 매우 넓어 맘에 쏙 들었답니다~

어느시간에 방문해도 자리가 꽤나 널널해서 자리경쟁은 치열하지 않을 듯 해요.

다만, 늦게 방문하시면 빵은 못드실수도 있어요ㅠㅠ,,,,

빵까지 꼭!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른시간 방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오핀베이커리' 포스팅이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먹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