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남양주 맷돌카페, 서울근교드라이브 코스로 완전 딱! 뷰가 좋은 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3. 19.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았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봄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은 주목하셔도 좋아요😉


맷돌카페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맷돌로 36-1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주차가능 / ✔️ 야외좌석구비 / ✔️ 베이커리판매


주차 후 카페 건물 앞으로 가니 귀여운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스마~~일😊

주차는 안내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 아주 원활하게 가능했고 주차장이 넓어 좋았답니다!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코를 자극하는 빵냄새!
빵종류가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덮개로 가려져 있어 굉장히 위생적이고 청결하죠??

음료 종류는 뭐 이리 많은 거죠?? 진짜 대~~ 박!
거기에 브런치, 샐러드, 파스타, 피자까지 여기 메뉴 스케일 뭐야...? 한 끼 식사까지 가능한 곳이에요.
음료 종류가 너무 많아 뭘 먹어야 할지 한참을 고민했어요.ㅋㅋ 근데 다른 분들도 그러더라고요. 저희만 그런 게 아니었어요~~~

오픈된 주방에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해 음료를 즐길 수 있겠네요~!

2층에는 손님이 많이 계셨어요.
그래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어요ㅜㅜ
그리고 야외테라스로 이동가능한 곳은 2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테라스도 엄청 크고 좋아 보였는데... 사진을 못 찍은 나는 바보🥲

3층에 도착하니 완전 시선강탈 샹들리에~~!!!
크고 화려하고 번쩍번쩍 빛나는 게 아주 멋들어지더라고요. 우리 집에도~~~~ 있으면 좋겠당

3층 분위기 정말 모던해~~!
넓고 좌석 간의 거리도 널찍해서 다른 손님들과 부딪힐 일이 없어 좋았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통창이라 햇살맛집 완전 맛집이에요
거기에 통창 너머 보이는 뷰는 입틀막🤭

여기도 3층이에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오른쪽에 위치해 있던 숨은 공간이랍니다.
여기 분위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소나무가 정말 멋지게 보이는 명당이에요 명당!!

주문한 빵은 순삭인뎅..
음료는 꽤 많이 남았죠?? ㅜㅜ
군빡님은 청포도에이드를 저는 딸기라떼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음료는 별로였어요.
특히 딸기라떼는.. 밍밍하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딸기우유 맛이 나더라고요.. 뭔가 아쉬운 맛이었어요.
빵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근처에 밥집도 있어 가족 단위로 또는 모임 단위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공간이 넓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뷰가 정말 예뻐 나중에 테라스 이용하러 또 방문하고 싶어 집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