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가평 도넛하우스, 당일 생산 수제 도넛 맛집!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3. 13. 2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오늘은 가평에 위치한 수제도넛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도넛하우스'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이기도 해요 :)


도넛하우스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65

영업시간 : 일,월,화,금 10:00 ~ 18:00

   토 10:00 ~ 21:00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단체석구비


외관에서 약간 미국감성이 풍긴다고 군빡님과 이야기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실제로 미국 텍사스에서 20년 넘게 도넛을 만드셨다고 해요.

어쩐지~~~~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도넛 냄새가 풍겼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된답니다~

보기만해도 알록달록 너무 귀여운 도넛들이 한가득이었어요! 

종류는 또 왜이렇게 많은거야 ㅠㅠㅠㅠ

요건 메뉴판인데 도넛은 종류가 훨씬 더 많고 가격도 도넛진열대에 써 있으니 진열대를 참고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음료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실내 분위기는 아기자기 정감가는 분위기였어요!

단체로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통창은 아니지만 곳곳에 작은 창들이 있는데 창 밖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좋았어요.

야외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는데, 좌석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나저나 뷰 보이시나요? 완전 ~ 뻥 뚫린 뷰라서 보기만해도 마음이 뻥~ 뚫리더라구요!

제가 먹은 도넛들이에요.

인절미크림도넛, 크림치즈도넛, 조리퐁초코도넛을 골랐고 도넛들이 하나같이 쫀득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브랜드 있는 도넛집과는 다른 역시 수제 도넛맛집 인정!!

귀여운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어요~ㅋㅋ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차로 1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수목원 나들이 계획하시고 계신다면 꼭! 요 도넛맛집에 들러 맛보고 가세요!

도넛들이 워낙 알록달록 귀여워서 아이들도 무척 좋아할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