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강화 일오삼간장게장, 속이 꽉 찬 서해꽃게 간장게장 찐 맛집!

미루미~ 2022. 12. 4.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10월 초 날이 좋던 어느 날 미루미의 아버지께서 게장을 사주시겠다고~ 부르셔서 강화로 달려갔어요!

게장이 먹고 싶을 때 항상 먹으러 가던 곳이라 미루미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곳이랍니다. 방문 할 때마다 늘 만족했던 강화에 위치한 '일오삼간장게장'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오삼간장게장

주소 : 인천 강화군 양도면 중앙로1052번길 16

영업시간 : 월-금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00)

                  토-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가능 / 포장가능 


귀여운 노란간판의 일오삼간장게장이에요.

간장게장정식 맛집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해서 주말에 방문할 경우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한쪽에 웨이팅을 할 수 있는 별도의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편하게 웨이팅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둔 점이 배려깊어 보이더라구요.

일오삼간장게장의 메뉴판입니다. 

암게정식과 숫게정식 중 선택 주문할 수 있고, 1인 1주문이라 인원수대로 주문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정식에는 간장게장,양념게장,새우장,크림새우강정,꽃게탕이 포함되어 있어서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테이블에는 돈가스도 심심찮게 볼 수 있었어요.

일오삼간장게장은 SNS이벤트와 영수증리뷰이벤트도 진행중이었습니다. 참여하셔서 새우장5마리까지 득템하는 기회를 얻으시길 바라요!

주문 후 바로 음식이 준비되었어요. 빠름빠름빠름~~

상에 차려진 걸 보니 '음? 생각보다 적네?' 싶었는데, 다 먹고나면 배 터짐 주의!

저는 암게정식(1인 35,000원)으로 3인분 주문했답니다! 

정식에 나오는 새우장은 인원수만큼 나오더라구요. 간장게장에 있는 암게는 살 뿐 아니라 알까지 꽉 차 있었어요! 비주얼 합격!! 양념게장도 넉넉하게 나왔답니다.

좋은 건 크게봐야쥬~ 다시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들!

살이 꽉 차 포동포동한 암게 좀 보세요.. 침이 고이네요.ㅠㅠ

간장게장 맛은 제가 살면서 먹어봤던 게장들 중 원탑이에요. 보통 간장게장은 짭쪼롬해서 먹다보면 물리거나 입이 짜서 많이 먹지 못하는데, 일오삼간장게장은 짜지도 않고 심지어 고소하다는 맛이 들 정도였답니다. 꽃게도 정말 싱싱했어요!

게딱지에 밥까지 야무지게 비벼먹으면 최고지유!

양념게장은 살짝 매콤했지만 맵찔이인 저도 엄청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없이 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살도 꽉 차있고, 심지어 싱싱하기까지 하니 입으로 계속 들어가네요;;

일오삼간장게장에는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는데, 셀프바에는 직접 만든 식혜도 준비되어 있고,한우로 끓인 미역국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셀프바까지 야무지게 챙겨먹는 것 잊지 마세요!

 

저도 자주 찾는 곳인 일오삼간장게장은 정말 찐 맛집이에요! 강화에 가신다면 꼭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야외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마당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_^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