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제품 리뷰

디올 오블리크 새들 파우치를 구매하다.

미루미~ 2021. 5. 30. 2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 블로그의 첫 포스팅이에요!(두근두근🤭)

저의 첫 포스팅은 디올 오블리크 새들 파우치
구매와 관련한 글입니다 :-)

저는 #신세계백화점본점 에서 구매했어요.

요즘 기사를 보면 #오픈런 이 핫하던데..🤔
샤네루만 대기가 길거라 생각했던 저는 반성합니다..

아침잠이 워낙 많아서 느즈막히 일어나 점심까지
알차게 챙겨먹고 오후 3시가 좀 안되는 시간에
백화점에 도착했어요. 아! 핫하디핫한 토요일에요^^..

제일 먼저 선크림을 구매하고!! 당당한 걸음으로
아니 조금은 여유로운 걸음으로 디올매장으로 향했던
그날의 저 다시 한 번 반성합니다,,😭

어느정도 줄을 서서 기다릴거라 생각했는데,
아니 왠걸?? 줄이 없잖아????
야호! 대기 없나보다 라고 생각한 나.. (할많하않)
요즘은 줄 안서고^^.. 웨이팅 등록하는걸 알았네요.

앞에 41팀이니까 금방 빠지겠다 생각하고
신랑 옷도 구경하고 모자도 구경하는데도 안줄어요..
내 앞 웨이팅이 말이에요😳🤔😭
카페나 가 있을까 싶어 스타벅스매장에 갔더니
좌석이 꽉 차있어서 앉지도 못했네요.

한시간 조금 넘게 떠돌다보니 입장할 차례가
되었다고 해 부랴부랴 매장앞으로 갔는데
디올은 쉽게 입장시켜주지 않네요^^;;
15분 정도를 더 대기하고나서야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가 보고 간 제품은 #오블리크 #투인원파우치
였는데요. 공홈에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ㅠㅠ
셀러님께 여쭈어보니 완불웨이팅 후 한달-세달정도를 또 기다려야 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말잇못..)

역시 매장에 있을리 만무하였고.. 크기라도 보기위해
몽테인 투인원파우치를 착용해보았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도 작고, 어울리지가 않아서
어떻게해야 하나 실망을 하던 중
신랑이 예쁘다며 메보기라도 하라며 추천해준
#새들파우치 💙

글쎄 새들 파우치를 메보니 크기도 투인원보다 좀 더 크고 모양도 이쁘고 찰떡이 아니겠어요??
새들 파우치도 오블리크 제품이 있는지 셀러님께 물으니 요 제품도 마찬가지로 완불웨이팅이라고 하시네요.

체인도 있고 가죽도 있는데, 저는 체인러버에요😳

너무너무 맘에 쏙 들어 #오블리크새들파우치 를
완불하고 완불증과 함께 매장을 나섰습니다아!

한달이상을 어떻게 기다리나 하염없이 그리워하며(??)
시간을 보내던 중 2주가 지난 시점에 셀러님께
물건이 도착했다는 세상 반가운 문자를 받았네요.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ㅋㅋ)

매장에 도착해 컨디션 확인을 했는데 사실 100프로
완벽한 컨디션은 아니었어요ㅠㅠ..
그래도 아몰랑~ 하고 데리고 온 새들 파우치랍니다❤️


✔️ 오블리크 재질이라 이염에 취약해요.
✔ 보풀이 생긴다는 말이 있는데 아직은 말짱합니다.
✔️ 저는 반지갑, 차키, 립2개 이렇게 넣고 다녀요.
이렇게 넣으면 더이상 뭐 들어가지 못하네요.
✔️ 누가봐도 디올디올디올디올 가방!
✔️숄더, 긴크로스, 짧은크로스, 클러치 총4가지 방법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한달이상 메고 다닌 결과!
캐주얼룩, 원피스, 하객룩 등 어느 패션에나 어울리고
가방 하나로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매직을 느끼는 중이랍니다🤩🤩🤩

참, 제가 폭풍검색을 해 본 결과
매장마다 웨이팅 기간이 상이하더라구요..
완불웨이팅 없이 매장에서 바로 구매
하신 운 좋으신 분들도 꽤 계셨어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