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양주 은현면 / 휴에고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3. 17. 2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동물을 무척 좋아하는데 양주에 토끼, 파충류가 있는 신상카페가 있다고 하여 냉큼 다녀왔어요!

근데 분명 신상카페였는데 어떻게들 알고 찾아오시는지.. 손님이 진짜 많았어요.

특히 아이들이... 정말 무척 많았답니다.


휴에고

 

주소 : 경기 양주시 은현면 화합로691번길 153-24

영업시간 : 월,수-일 11: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파충류관 구비 / 토끼 먹이체험 가능


휴에고 가는 길은 엄청 시골길이었어요. 주변이 온통 시골풍경~

휴에고는 파충류카페, 토끼 먹이체험 카페 등으로 신상카페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인기만점이에요!

그래서 아이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고, 아이들이 많아 무척 시끄러웠어요.

아이가 없는 손님은 저희 부부 뿐이었네요^^;;

아이가 많은 곳을 좋아하지 않으시거나 조용한 곳을 찾으신다면 이 점 숙지하시어 방문해주세요!

휴에고의 외관이에요.

야외좌석도 구비되어 있어요^^ 참고로 저는 야외에 앉으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가 실내좌석은 찍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손님이 정말 많았는데, 실내는 좌석이 정말 협소했어요 ㅠㅠ.... 수용 가능한 인원이 무척 적으니 되도록 날 좋을 때 방문하셔서 야외에 앉으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이는 좌석은 아이와 함께 앉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후문 쪽 야외좌석에 앉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이들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쿠키포함 1인1메뉴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파충류를 사육하고 있는 사육동이 따로 있었는데 관리가 무척 잘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온도와 습도도 적절하게 맞추어져 있어서 바깥 날씨는 추웠지만 사육동은 정말 더웠어요.

허물도 볼 수 있었고 어른인 저도 너무 신기했답니다^^

반응형

휴에고 후문으로 나오면 흙마당이 있는데 이 곳에서 아이들이 무척 자유롭게 뛰어놀더라구요.

모래놀잇감 같은게 구비되어 있다면 좀 더 아이맞춤용으로 운영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후문 쪽 야외좌석은 이렇게 캠핑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앉기에도 좋아요!

갑자기 왜 소냐 하면요...

휴에고의 흔한 풍경이라고 할까요?? ^^;;

저 멀리 소들이 여유롭게 햇살을 쬐고 있더라구요. 진짜 신기방기했어요 ㅋㅋ

이곳은 바로 여러마리의 토끼들이 지내고 있는 곳이에요.

토끼 먹이체험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모든 아이들은 파충류사육관보다는 토끼가 있는 곳에 정말 많았는데, 당근을 원없이 먹어서인지 토끼들이 무척 포동포동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 데리고 방문하기에는 정말 좋은 곳으로 인정합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니 가족과 함께 나들이 다녀오세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