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서울 수유 삼청동샤브, 정갈한 한상 차림 1인 샤브 맛집!

미루미~ 2022. 11. 17. 1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요즘은 1인 밥상이 대세라죠?? 오늘 소개할 곳은 수유역에 위치한 1인 샤브집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한상차림으로 두번이나 방문한 맛집이랍니다.

수유역에서 데이트를 하거나 첫만남을 가지는 분들께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삼청동샤브 에피소드수유838점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315 1층 R107호 

영업시간 : 11:00 ~ 21:3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가능 / 네이버예약


수유역 5번 출구 도보 1-2분 거리에 에피소드838 오피스텔 겸 주상복합이 생기면서 맛집도 정말 많이 들어섰답니다. 

삼청동샤브는 이미 체인점도 많은 1인 샤브로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저녁에 방문했더니 가게 조명이 켜지면서 무드있는 분위기로 변신한 모습이 정말 예뻤답니다.

 

참고로 수유역 삼청동샤브는 제가 2번이나 방문했는데 두번 다 웨이팅을 했어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거나, 여유있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삼청동샤브의 메뉴입니다! 

샤브종류가 다양했고, 편백찜까지 있어요. 편백찜도 1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방문하신다면 이벤트에 참여해 영양죽이나 음료수를 받으시길 바라요!

저는 신메뉴인 된장샤브를 주문했고, 군빡님은 마라샤브를 주문했답니다. 고기는 둘 다 우삼겹으로! 

1인 샤브이기 때문에 야채도 고기도 면사리도 앞접시도 1인으로 제공되어 더욱 정갈하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마라샤브입니다!

끓일수록 마라색이 진해지죠? 향도 정말 맛있는 마라향이더라구요.

된장샤브입니다!

된장향이 강하지 않아 정말 좋았어요. 구수하고 저는 간장보다 된장이 입맛에 더 잘 맞았답니다!!

야채도 내 취향대로 퐁당!

소스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양껏 덜어먹을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저도 군빡님도 서로 원하는 샤브를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한 끼였답니다. 다만, 양이 조금 아쉬워 야채 추가 하면 딱! 일 것 같아요. 죽은 추가로 이용해야 하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