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제주 한림 비에노즈 카페, 한림해안도로 오션뷰 대형 신상카페 추천!

미루미~ 2022. 9. 30. 14: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지난 제주 여행 1일차는 북서쪽으로 잡고 하루를 보냈습니다. 대부분 제주 한림 쪽으로 다녔는데, 생각보다 예쁜 카페가 별로 없어 아쉬운 찰나, 마침 신상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에 오션뷰 감상하러 총총 다녀왔답니다. 


카페 비에노즈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674

영업시간 : 09:00 ~ 19:00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베이커리카페 / 오션뷰


한림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나오는 딱 봐도 새로생긴 듯한 건물입니다.

해안가 쪽으로 통창해 둔 인테리어가 단연 눈에 띄기도 하네요! 주차는 카페 앞 또는 지정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며, 주차공간은 넉넉했어요.

비에노즈카페는 풀빌라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풀빌라도 한림에 새로 생긴 신상이더라구요! 야외 한쪽에는 흡연구역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매장입구가 나옵니다. 

베이커리 종류는 다양한편이 아니었습니다.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 메뉴는 무척 많았고, 브런치도 판매하고 계시답니다! 

1층 내부입니다.

양 끝으로 배치된 좌석들 덕분에 공간이 더욱 넓어보였습니다. 천고도 굉장히 높아서 특 트인 느낌을 주더라고요!

통창 밖 풍경은 오션뷰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1층 테라스석도 있는데, 제가 방문한 날 비가 한두방울씩 내려 앉지 못했어요. 맑은 날 여기 앉아 바다 바라보면서 커피 한 잔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층 내부입니다.

2층은 실내좌석이 생각보다 별로 없었어요. 대신 테라스석이 2층에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오션뷰가 보이는 트인 분위기는 1층보다 2층이 훨~씬 좋았답니다!

커피는 산미가 없는 맛이었고, 빵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페 바로 앞 해변에 드라마 '도깨비'를 연상케하는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날만 조금 맑았다면 너~무 좋았을 것 같지만 흐린 날도 나름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한림해안도로, 한림해변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비에노즈 카페에 한 번 들러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