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양주 고암동 / 양주숲제빵소

미루미~ 2021. 10. 24. 1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퇴근하고 신랑이랑 어딜 가볼까 폭풍검색을 했는데, 마땅히 가고 싶은 곳이 없더라구요ㅠㅠ...

너무 먼 곳은 부담스럽고, 왠만큼 가까운 곳은 다 가봤고.....

그래서 어딜갈까 폭풍검색을 하다가 양주에 베이커리카페가 있다길래 다녀왔어요!


양주숲제빵소

 

주소 : 경기 양주시 청담로 187-3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 / 야외정원 / 모든 동 2층은 노키즈존(1층 및 야외 이용가능)


서울에서 아주 가까운 양주에 위치한 숲제빵소예요!

인스타에 맘에 드는 곳이 나올때까지 엄청나게 검색을 하는 스타일인데, 양주숲제빵소는 이번에 처음 들어본 이름이었어요!

 

ㅗㅜㅑ...... 숲제빵소는 입구에서부터 제빵소까지 가는 길이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요!!!

화려한 전구들이 양옆으로 길게 늘어져 있는데, 마침 날도 춥고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며 지나오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더라구요ㅎㅎ

양주숲제빵소의 외관이에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뭔가.. 와 광활하다.. 라는 느낌이 들어요.

숲제빵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자율포장대! 바로 포장해서 나가기 쉽게 입구쪽에 해놓은 센스~!

본관으로 들어서자마자 왼편으로 베이커리와 음료 주문하는 곳이 있답니다.

굉장히 넓죠???

평일 저녁에 방문해 빵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요.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빵이 적지 않게 남아있어 좋았어요! 하지만 품절된 빵들도 많더라고요ㅠㅠ...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 무척 많구요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빵들을 오픈해둔게 아닌 비닐로 덮어놔 아주 위생적인 점이 맘에 들었어요.

음료는 생각보다 다양하진 않았어요. 어린이 음료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특별한 메뉴 스파게티 종류가 진짜진짜 많더라구요. 다음엔 스파게티를 먹어봐야겠어요^_^

 

* 양주숲제빵소는 테이크아웃잔이 아닌 일반잔에 제공됩니다. 드시고 남은 음료를 테이크아웃으로 변경할 시 용기비용 500원 추가!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본관만 오픈해두고 있어서 다른동은 이용하지 못했어요 ㅠㅠ.. 그점이 무척 아쉬워요.

 

본관 2층으로 이동하였어요.

생각보다 좌석이 별로 많지 않았고, 메리트없는 좌석이 대부분이라 손님들은 창가쪽에 많이 앉아계셨어요. 창가쪽 자리가 3테이블 정도밖에 안되서 아쉬웠어요 ㅠㅠ... 저도 창가쪽에 앉고 싶었는ㄷ..ㅔ...... 아주머니들이 굉장히 오래 앉아 계시더라구요 ㅎ

 

그래서 저는 별관을 더욱 가보고싶었으나.. 이미 별관은 마감되어 이용하지 못해 너무 슬펐다능.....

 

다행히 야외정원은 오픈해두고 있어서 사진찍어올 수 있었어요!

어우.... 야외정원 분위기 진짜 해외아닌가요...???

야외정원도 2층이 있는데,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보니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전구들이 한 몫했네요^^!

 

 

베이커리 정말 맛있고, 실내인테리어도 아늑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조명이 가득가득해서 실외가 정말 예뻤어요! (특히 입구와 카페까지 올라가고 내려가는길....)

 

아이들과 방문보다는 부모님모시고 방문하기에 괜찮을 양주숲제빵소였습니다.

 

이상 양주숲제빵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