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포천시 일동면 / 케이즈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1. 10. 9. 2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까지 흐리고 비오는 날씨가 계속 되더니 오늘은 날씨가 활~짝 폈네요^_^
오늘 포스팅은 서울에서 1시간~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포천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천하면 고모리저수지 쪽과 이동면 쪽에 먹거리와 카페가 많아 많이들 방문하시는 듯 하더라구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펜션들 사이에 위치한 청계호수 뷰가 일품인 카페입니다.


케이즈카페 (더케이즈)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 1480번길 49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가능 / 반려견 동반 가능 / 더케이즈펜션 운영


저는 티맵을 이용하고 있는데 케이즈카페 라고 검색하니까 안나오더라구요.
주소로 검색하시거나 더케이즈 라고 검색하시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은 카페 앞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좋고, 길건너에 엄청 큰 주차장이 있답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입틀막....... 대박뷰...... 기대해도 좋습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여서 실내가 너무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깔끔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보란듯이 호수뷰가..ㅎㅎ
여기 마들렌이 맛있다고 하던데ㅠㅠ.. 저희는 음료만 시켜 먹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마들렌도 꼭! 먹어보려구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여느 카페와 같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좋았어요.
또, 메뉴판을 잘 보면 케이즈카페의 배려가 보이는데 혹시 찾으셨나요??

바로 키즈사이즈가 있다는 거예요!! WOW!! 카페를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키즈사이즈는 처음봤어요.
아이들이 어른과 같이 큰 사이즈를 먹기엔 부담스럽잖아요. 이런 배려가 돋보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수상레저도 이용가능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 수상레저를 이용하시는 분은 없었는데, 호수가 생각보다 깨끗하고 넓어서 이용하면 재미도 있을 것 같더라구요! 다음기회에 한번 도전을........ㅎ
투숙객은 20% 할인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요 자리는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좌석이에요. 위에 앉아서 내려다 보는 청계호수뷰도 기가막히네요.

실내 모든 좌석도 호수뷰예요. 박수를.... 감탄을... 환호를.....ㅋㅋㅋㅋㅋ
문을 활짝 열어놓으니 개방감있고, 탁 틔인 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x 999999 좋았어요.
두번째 사진에 보이는 좌석은 신발을 벗고 이용해주셔야 해요!

제가 다녀본 카페 중에 뷰가 다섯손가락 안에 꼽혀요..!!!
그정도로 진쨔진쨔 완벽한 뷰예요. 그리고 좌석이 호수랑 가까이 붙어 있어 그 점이 너무 좋았고, 다른 좌석들과의 간격이 무척 넓어 그 점도 아주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니 손님들이 꽤 많아졌는데, 테이블과 의자를 추가로 더 배치해주시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 잔을 시켰는데, 컵도 캔처럼 따 먹을 수 있는 곳에 담아줬어요. 오~ 신박.
커피는 조금 연한 듯 했으나 뷰 보면서 한모금 마시면 연한지 진한지 그게 중요한가요...?
그리고 의자에 컵을 두고 마실 수 있는 구멍이 있어요. 오~ 신박!!

색감보정 1도 안한 사진들이에요. 그럼에도 너무너무 멋지죠?? 캬~~~
아이들을 데리고 오셔도 좋고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셔도 좋아요!

다만, 바로 앞에 호수가 있으니 꼭! 보호자와 함께 동반하여 이동에 주의해주세요.

펜션과 함께 운영하는 곳인데, 나중에는 펜션도 이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었어요.
서울에서 거리도 멀지 않고 뷰까지 좋으니 두번 세번 방문할 의향이 있어요.
부모님들 모시고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케이즈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