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김포 아보고가, 분위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11. 16. 1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SNS에서 자주 소개되던 김포 카페가 있었는데, 항상 손님이 많다는 말에 미루고 미루다 방문하고 왔어요!

웅장한 건물 앞에서 찍는 인생샷으로도 유명한 카페 아보고가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아보고가

주소 : 김포 하성면 월하로 977-19 

영업시간 :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매달 1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노키즈존 / 노펫존


주말엔 항상 손님이 많아 주차도 복작복잡 한 것 같아요.

좀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에도 차가 많았고,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불편함 없이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카페의 모습도 담아보았어요.

카페 이름이 적힌 로고도 카메라에 담아줍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아보고가의 외관! 

실제로 보니 정말 멋지더라구요. 벽돌로 촘촘하게 쌓아올린 외관이 정말 웅장하고 멋져서 감탄이 나왔답니다.

건물 앞으로 갈대와 식물이 한들한들 참 예쁘게 심어져 있었는데 이런 부분이 인테리어에도 한몫한 것 같아요.

정말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외관에서 사진을 안찍을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답니다.

파란 하늘까지 정말 완벽했던 하루였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금연구역 안내문이 세워져 있었어요. 흡연구역은 야외 주차장에 마련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이제 아보고가의 베이커리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걸맞게 빵 종류가 정말 많았고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다 못해 비주얼이 정말 예뻤답니다!

빵순이들 모여라!! 빵지순례가 완전 가능한 곳!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많죠?? 무엇보다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거의 빵 감상을 했답니다.

햇살을 받았을 뿐인데 이렇게 감성적이어도 되는건가요.. 그저 군침이 도네요 ㅠㅠ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보고가의 능력은 어디까지인지를 의심하게 되더라구요.

음료 종류는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1층 베이커리 진열대에서 찍어본 2층입니다. 

한눈에 봐도 햇살맛집인게 딱 티가 나죠??^_^ 공간을 뚫어놔 2층에서도 답답함 없이 음료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2층 창가좌석을 찍어보았어요. 

방문당시 만석이라 좌석 사진이 많이 없는 점 참고해주세요!

1층과 2층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고 좌석수가 적지는 않았어요. 야외좌석도 있는데, 대부분 야외좌석에 많이 앉아계셔서 내부가 덜 붐볐던 것도 있는 것 같아요. 날씨가 춥거나 기상이 좋지 않을때에는 내부좌석이 모자를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야외좌석들을 담아보았습니다!

한강이 시원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강이 살짝 보이는 뷰도 있고 주변에 꽃이나 갈대와 같은 식물을 많이 심어두어서 곳곳이 참 자연적이고 예뻤어요. 야외좌석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9월 말에 방문했던 사진이라 사진 속 풍경이 푸릇푸릇하지만 겨울에는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눈 오고 난 후 예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건물 바로 앞은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고 거의 줄을 서서 찍으시더라구요. 

꼭 건물 앞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각도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어요.

곳곳이 참 예뻐서 지정된 포토존 말고도 어느곳에서 찍어도 사진이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인스타 핫플인 이유가 다 있었어요! ㅋㅋ

베이커리도 구매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저는 블루베리 파이가 정말 맛있었는데 함께 방문한 군빡님은 하몽크로아상이 맛있다며 와구와구 먹더라구요ㅎㅎ

 

김포 아보고가 한번쯤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아직 방문해보지 않으셨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