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맛있는 녀석들도 반했다! 파주, '출렁다리 쌈밥 마장호수 본점' 방문 후기

미루미~ 2022. 8. 8.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맛있는 곳만 쏙쏙 찾아간다는 맛있는 녀석들 팀이 얼마 전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근처 쌈밥집에 방문했더라구요.

불과 22년 7월 15일에 방송되어 핫해진 파주 쌈밥집 저도 방문했어요! 방문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출렁다리 쌈밥 마장호수 본점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186번길 8

영업시간 : 10:00 ~ 20:00

 

주차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파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마장호수 출렁다리! 저도 출렁다리 방문하려고 간 김에 저녁까지 먹고 왔어요.

원래 저녁 계획은 쌈밥이 아니었는데, 지나가는 길에 배가 너무 고파 들린 밥집이 맛집일 줄이야!

쌈밥은 웰빙건강식이라고도 하죠! 

이름만 봐도 출렁다리 근처에 있구나! 싶은 상호명이에요ㅎㅎ

테이블링을 통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네요! 

저는 '고등어구이 와 제육쌈밥' 을 2인분 주문했어요. 메뉴 구성이 아주 알차서 맘에 쏙 들었어요!!

고등어구이 + 제육쌈밥에 우렁쌈장, 순두부찌개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고, 쌈은 무한리필!! 이렇게 좋을수가~~

청국장과 황토 우렁이의 효능까지 상세하게 적혀있어요. 누가봐도 웰빙식!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 맛있는 녀석들팀과 함께한 기념촬영 포스터도 붙어있네요!

믿고 먹는 파주 쌈밥집입니다ㅎㅎ

주방쪽에는 밑반찬과 쌈채소를 셀프로 무한 이용가능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고 적근대, 적겨자, 당귀, 케일, 상추 등등 7종류나 되는 쌈채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고기보다 비싼 유기농 쌈채소 라는 말이 정말 와닿는 요즘! 이렇게나마 다양한 쌈채소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쌈채소는 때에따라 다양하게 제공되는 듯 했어요. 

한상 차림 완성!! 

한눈에 봐도 노릇해보이는 고등어구이와 새빨간 비주얼의 제육! 침이 고이네요.

쌈은 처음부터 셀프이용으로 저희가 먹을 수 있는 쌈으로만 가지고 왔기 때문에 두가지 종류만 담겨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처음 제공되는 밑반찬은 양이 많지 않다고 생각이 들지만 셀프이용바에서 추가로 이용가능하니 절약과 낭비 차원에선 좋은 듯 싶어요.

제육볶음양이 넉넉해서 둘이서 먹기에 아주 충분했고, 적당히 맵고 칼칼하고 맛까지 훌륭해요. 10점 만점에 10점!

고등어구이한마리가 꽤 크고 살도 통통해서 충분히 맛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굽기 정도가 완벽.. 겉은 바삭해보여도 뒤집어 살코기를 입에 쏙 넣으니 세상 부드럽고 세상 촉촉하더라구요!! 20점 만점에 20점!!

메뉴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순두부찌개와 우렁쌈장이에요!

순두부찌개칼칼하니 매워서 좋았지만 생각보다 순두부가 자잘자잘하게 들어가 있어 아쉬웠어요.

우렁쌈장청국장이 베이스 인 것 같은데 짜지도 않고 우렁이 그득그득 들어가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따로 판매하는 이유를 직접 맛 보니 알겠더라구요.

쌈에 제육, 그리고 우렁 하나와 쌈장 듬뿍 넣어 한입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들도 정갈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실제 방문해 먹어보니 밥 두공기 뚝딱하게 만드는 넉넉한 양과 맛으로 맛있는 녀석들도 반하게 한 맛집으로 인정하게 되네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가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